1. 광고를 믿는 소비자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언론에 보도된 뉴스기사는 믿습니다.
2. 광고는 영리를 목적으로 한다는 인식이 커서 역효과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뉴스기사는 공익적 성격이 강하다는 인식이 크기 때문에 신뢰도와 안정성이 강합니다.
3. 언론보도는 인터넷 키워드 광고, 바이럴 마케팅 광고 등 별도의 온라인 광고 비용을 들이지 않고서도 그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용면에서 훨씬 저렴합니다.
4. 일부러 광고를 내지 않아도 언론에서 관심을 보이는 업체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기 때문에 타업체와의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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