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컴퍼니 기업홍보마케팅 - 부산언론홍보, 한국미디어컴퍼니 - 홍보전략 길라잡이
기업홍보, 언론홍보, 언론보도, 잡지보도, 보도자료배포 - 온라인홍보전문 한국미디어컴퍼니
아직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긴 하지만. 햇살만큼은 따스한 봄이 다가왔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봄을 맞아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은 식장예약에서 신혼여행까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심사숙고해 자신에게 알맞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알아본다. 오는 5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 이모씨(36세)는 "결혼식장, 웨딩촬영, 혼수 준비, 예단, 신혼여행 등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직장을 다녀 시간적인 여유도 없어 결혼준비가 쉽지 않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예쁘게 결혼식을 하고 싶지만 시간을 내기 힘든 예비 신랑, 신부들은 웨딩박람회를 찾는다거나 전문 웨딩컨설팅업체를 통해 결혼 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러나 많은 전문 웨딩 컨설팅업체 중에 예비부부들은 처음 접하는 분야인 만큼 결정을 내리기란 쉽지 않다.
'웨딩포인트카드'
예비부부에겐 구매금액 포인트 적립으로 알뜰구매 찬스
지역 웨딩관련 업체에겐 보다 많은 고객 유치로 지역상권 부활 .........
연합뉴스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110406135548648&p=yonhappr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입장표명 유형 (0) | 2012.01.30 |
---|---|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브랜드런칭 유형 (0) | 2012.01.30 |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인물부각 유형 (0) | 2012.01.30 |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기업탐방 유형 (0) | 2012.01.30 |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경쟁우위선점 유형 (0) | 2012.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