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유형별 기사 - 인물부각 유형

언론홍보마케팅 유형

by 한국미디어컴퍼니 2012. 1. 30. 14:46

본문

 

퍼스널브랜딩 기업홍보마케팅 - 언론홍보, 한국미디어컴퍼니 - 홍보전략 길라잡이
기업홍보, 언론홍보, 언론보도, 잡지보도, 보도자료배포 - 온라인홍보전문 한국미디어컴퍼니



웃음 건강 박수 창시자 조영춘 박사

박수의 놀라운 효과를 경험해보자!


 


언제부턴가 박수가 습관화된 임 모씨(36). 아침 조깅을 할 때도 박수를 치며 운동을 하고, 회사에 출근해 일을 하다가도 몸이 찌뿌듯하다 싶으면 박수를 치며 몸을 가볍게 움직인다.

 

집에 돌아와서도 그의 박수 사랑은 끝이 없다. TV를 보면서도, 가족들과 대화를 할 때도 어김없이 가볍게 몸을 움직이며 박수를 친다. 그는 박수를 치게 되면 머리도 맑아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고 전한다. 이처럼 건강한 삶의 비결로 박수를 꼽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병원에서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웃음박수를 많이 친다. 손쉽게 누구나가 할 수 있는 박수가 건강에 도움이 정말 되는 걸까

 

웃음 건강 박수 전도사 조영춘 박사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박수논문인 합장박수와 달리기와의 운동강도 심박수 비교연구를 발표했다. 이를 토대로 1987년 웃음건강박수를 창안했다............

클릭시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