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론홍보의 필요성

한국미디어컴퍼니

by 한국미디어컴퍼니 2011. 8. 6. 14:46

본문

 

기자는 늘 새로운 뉴스기사에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형포탈사이트에 귀사의 소중한 뉴스기사를 노출시켜드립니다

한국 사람들은 현재 거의 모든 제품 및 상품정보 및 뉴스를 인터넷에서 확인 하고 있으면서, 구매 결정 또한 하고 있습니다.

한국미디어컴퍼니 만의 강력한 언론보도 대행 서비스를 활용하면, 언론 매체 사이트 뿐만 아니라 대형 포털사이트 네이버, 미디어다음, 네이트, 야후코리아, 파란닷컴, 엠파스 등 에 기사가 노출화 되어 귀사의 소중한 정보가 노출됩니다.

이는 회사 및 상품가치를 높여주는 동시에 네티즌들에게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고도의 PR수단입니다.

수많은 업체와 제품들이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종이 신문과 TV 전파 매체를 거쳐 이제 인터넷이라는 거대 전자 네트워크가 마케팅 프로모션의 장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일간지와 텔레비전 방송사들이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뉴스를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은 언론을 주도하는 새로운 시장이면서 동시에 새로운 마케팅 미디어 시대를 여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기존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수립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의사 결정변수는 비용 대비 프로모션 효과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모션 활동을 많이 실행하면 할수록 해당 비용은 증가하게 되지만 비용대비 실행하면 할수록 효과가 좋은 프로모션 수단이 바로 인터넷 인터넷 미디어 PR(Public Relations)입니다.

현업에서 인터넷 미디어 PR의 핵심 역할은 ‘P할 것은 P하고 R릴 것은 R리는 행위로 익살스럽게 통용되고 있지만 인터넷 미디어 PR은 광고와 더불어 막강한 대중과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현재 기존의 인쇄 신문이나 방송 뉴스와는 다른 환경을 갖는 인터넷상에서는 인터넷 미디어 pR 홍보에 대한 부족한 실정입니다.

한국미디어컴퍼니에서는 바람직한 인터넷 인터넷 미디어 PR 마케팅 및 언론의 이슈화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하면 좋은가
?

기업명과 브랜드를 알릴때
소식을 신문 및 포털사이트에 게재할 때
상품 및 신제품을 홍보할 때
사업분야 홍보 및 기업의 선전을 알리고 싶을때
사업진행을 알릴때
모임, 박람회, 전시 등의 행사를 홍보할 때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와 키워드 검색효과를 원할 때

클릭시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