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바이럴마케팅최강자,한국미디어컴퍼니,효과적인 홍보방법안내,보도자료 무료등록 이벤트
스마트폰 사용자 1,500만 시대를 앞두고 한 손안에 모든 것이 검색 가능한 '똑' 소리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밥 한끼를 먹더라도 블러그나 카페 등의 검색을 통해 미리 확인하고 찾는 것이 필수가 되었다.
블로그는 웹과 로그의 줄임말로 새로 올리는 글(포스팅)이 해당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는 형식으로 자신의 일기나 칼럼, 관심사, 기타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블로그, 카페 등에 마케팅을 접목시켜 구전효과를 일으키는 방법이 바로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이다. 또한 '바이럴마케팅'은 일명 바이러스 마케팅이라 불리고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붙여졌다.
요즘과 같은 홍보의 전쟁터에서 이 '바이럴마케팅'은 주목해 볼만하다. 실제로 성공을 꿈꾸는 개인 또는 기업은 훌륭한 기술 보유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홍보를 잘 하느냐도 더 중요하다.
홍보의 홍수시대, 새로운 홍보마케팅 기법을 통해 고객사의 홍보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전문 언론홍보 브랜드 '한국미디어컴퍼니'를 찾았다.
한국미디어컴퍼니(https://koreamediacom.modoo.at/)는 200여개 언론사와 튼튼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며 700여개의 언론사 기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클라인언트들과의 소통이 활발한 한국미디어컴퍼니는 홍보 마케팅 전문가들이 고객과의 일대일 맞춤상담을 제공할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상당수의 기업들도 한국미디어컴퍼니를 통한 홍보를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이처럼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 하는 한국미디어컴퍼니는 보다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과 언론보도를 위해 부서별로 전문화된 조직으로 나눠져 있다. 각 전담부서로는 바이럴팀, 언론보도팀, 관리팀, 마케팅팀 등의 운영으로 각 부서별 효율적인 집중 관리를 한다.
이와 함께 한국미디어컴퍼니는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들의 블로그 및 카페에 바이럴을 보장하는 바이럴 마케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언론홍보의 효과를 더욱 더 높여준다.
한국미디어컴퍼니 관계자는 “인터넷의 급격한 발달로 소비자의 구매패턴도 변화하였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현명한 소비를 하는 소비자가 많이 있듯이 기업은 이런 소비자의 구매패턴을 이해하고, 그 흐름을 따르는 마케팅을 펼쳐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간단하면서도 성공적인 홍보를 원하는 고객이나 직접 하기 힘든 홍보를 누군가가 대신해주기를 원하는 기업이라면 일반 광고와는 차별화되는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홍보와 함께 기존의 이미지까지 상승 시켜 보는건 어떨까?
문의)070-7860-0043
한국미디어컴퍼니 위젯 (0) | 2012.01.21 |
---|---|
언론홍보전문기업,퍼스널브랜딩 전문 한국미디어컴퍼니 공식사이트 주소 https://koreamediacom.modoo.at/ (0) | 2012.01.21 |
언론홍보의 필요성 (0) | 2011.08.06 |